이규연의스포트라이트 다시보기 재방송


반갑습니다. 최근에 날씨 좋은날들이 계속되는 같아요. 마음편히 나가서 돌아

다닐 없지만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집에만 있더라도 재미있게 보내는게 좋지요. 게임을 하기도하고 낮잠을 자는 경우도 있는데요. 오늘은 이규연의스포트라이트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이규연의스포트라이트 다시보기 하는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검색만 하면 어렵지 않게 있습니다. 다음에 내용들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이규연의스포트라이트 관련된 내용입니다.


끝낼 '이규연의 생각노트'라는 이름으로 주제와 관련된 문장이나 말을 인용합니다.


2019 4 22 JTBC 뉴스룸 후에 방영되는 소셜라이브에서 이규연 국장이 출연하여, 프로그램 명인 '스포트라이트' 유래는 2002 미국의 탐사보도 협회 총회에 참석하여, 당시 화재의 보도였던 < 보스턴 글로브> 사제 성추행 추적 보도를 탐사보도팀의 별칭인 '스포트라이트' 추후에 탐사보도 프로그램을 만들게 되면 프로그램 명을 '스포트라이트' 붙일거라 생각했던게 유래가 됐다 말했습니다.



이규연 국장이 손석희 사장에게 처음 프로그램 승인을 받으려고 찾아갔는데요. 그런데 기획안을 읽어보던 사장이 자리에서 '스포트라이트' 초기 제목을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수정해주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자체가 '이영돈 PD 간다' 폐지되고 후속작으로 나온 프로라 초기엔 서로 비교되기도 했습니다. '이영돈 PD 간다' 유능한 점술인을 찾아라, 전파가 무서운 남자 같은 비교적 가벼볍고 어떨때는 유쾌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하는 주제를 다루었다면, 프로는 안락사 문제,역사문제,살인사건,사회운동 비교적 묵직하고 무거운 사회문제를 다루는 경우가 많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규연 국장도 '이영돈 PD에게는 미안한 말이지만 우리는 이영돈 PD 가려는 길이 다르다' 발언한 적이 있습니다.



이상 이규연의스포트라이트 다시보기 하는방법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영화나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방송사 사이트에 방문해도 되고, 검색해보면  이규연의스포트라이트 다시보기 있는 사이트들이 많은 것을 확인 하실 있습니다. 조금만 응용해 보시면 원하는 프로그램들을 어렵지 않게 다시보기 하실 있을거에요. 


01234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