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 다시보기 재방송



반갑습니다. 최근에 날씨 좋은날들이 계속되는 같아요. 마음편히 나가서 돌아다닐 없지만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집에만 있더라도 재미있게 보내는게 좋지요. 게임을 하기도하고 낮잠을 자는 경우도 있는데요. 오늘은 스트레이트 다시보기 하는 방법 대해서 알아볼게요. 스트레이트 다시보기 하는법 어렵지 않습니다. 검색만 하면 어렵지 않게 있습니다. 다음에 내용들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스트레이트 관련된 내용입니다.


2018 2 4 방송된 MBC 신규탐사 보도 프로그램입니다. 나꼼수와 스토킹을 방불케 하는 끈질긴 추격으로 'MB 저격수' 알려진 시사IN 주진우 기자와 영화배우 김의성이 공동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MBC 기자 7명이 함께한다. MBC 정상화 이후 처음으로 신규 런칭되는 보도 프로그램인 만큼, 최승호 MBC 사장이 신년 기자 간담회에서 "스트레이트라는 신개념 탐사 프로를 시작한다" 이어 "주진우 기자와 배우 김의성 씨가 진행자로 나서며, 7명의 기자들이 탐사 취재를 해서 전달하는 형식이 "이라고 직접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화제몰이에 나섰습니다.





MB 취재로 유명한 주진우 기자답게, 방송부터 MB 자원외교와 다스 논란을 들고오며 포문을 열었습니다. 김어준의 다스 뵈이다와 마찬가지로 정권 교체 후에 시작된 방송이어서, 과거 나는 꼼수다 시절 조심스럽게 MB 대한 의혹을 제기한 것과과 달리



이제는 정면으로 이명박을 주범으로 지목하며 맞서고 있습니다. 그리고 '후미진 골목길에서 쓸쓸히 최후를 맞더라도 끝까지 가겠습니다.' 주진우의 선전포고로 삼성과의 전면전을 선포한 상태로, 장충기 미전실 사장의 문자를 연속적으로 공개하면서 대한민국 언경유착의 적나라한 실태를 드러냈습니다.


0123

이상 스트레이트 다시보기 하는법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영화나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방송사 사이트에 방문해도 되고, 검색해보면  스트레이트 다시보기 있는 사이트들이 많은 것을 확인 하실 있습니다. 조금만 응용해 보시면 원하는 프로그램들을 어렵지 않게 다시보기 하실 있을거에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